페이스북 사명 변경 계획
페이스북이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이름으로 브랜드를 바꿀 계획이라고 버지가 화요일 보도했다. 회사는 이 문제를 직접 알고 있는 소식통을 인용하여 다음 주에 새 이름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Verge가 보도했습니다. 기술 간행물에 따르면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이상으로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페이스북(FB)은 잠재적인 이름 변경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소문이나 추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회사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Facebook은 주력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외에도 Instagram과 WhatsApp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름 변경은 모회사 알파벳 아래에 있는 Google이 사용하는 구조와 유사한 우산 브랜드 아래 3개의 메가 플랫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은 Facebook의 방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새로운 온라인 영역에서 가상현실과 증강 현실 기술을 결합하려는 노력을 의미합니다. 아이디어는 사용자(디지털 아바타를 통해)가 실시간으로 걸으면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인터넷과 유사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사용자는 원격 동료와 가상 회의 테이블에 둘러앉은 다음 가상 스타벅스로 걸어가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이번 주 초 유럽에서 메타버스를 만들기 위해 10,000명을 고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브랜드 변경은 플랫폼의 잘못된 정보, 콘텐츠 조정 실패 및 일부 사용자의 정신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폭로와 관련된 나쁜 소식의 쓰나미에 따라 Facebook의 명성을 재검토하려는 노력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내부 고발자인 Frances Haugen은 Facebook에서 제품 관리자로 근무한 적이 있다고 이 달 초에 Facebook이 자사 플랫폼이 증오와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데 사용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지도자들은 건강보다 이윤을 선택했다는 혐의로 비난을 받았고, 의원들은 Big Tobacco에 비유했습니다. 페이스북은 많은 주장을 "오도하는 것"이라고 부르며 자사 앱이 해를 끼치는 것보다 더 유익하다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주장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박했습니다. 버지(Verge)에 따르면 마크 저커버그 CEO는 10월 28일 회사의 연례 Connect 컨퍼런스에서 이름 변경에 대해 논의할 계획입니다. 상대적으로 소수의 주요 회사가 기존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Kentucky Fried Chicken은 KFC로, 일본 자동차 브랜드 Datsun은 Nissan으로, World Wrestling Federation은 World Wrestling Entertainment로 이름을 줄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회사인 Snapchat은 하드웨어에 대한 진출을 반영하기 위해 2016년에 Snap으로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스캔들 또는 논란에 뒤이어 일부 유명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Marlboro의 제조업체인 Philip Morris는 이름을 Altria로 변경했으며 ValuJet은 1996년 비행기 중 하나가 추락한 후 AirTran이 되었습니다.
'해외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X, 이번 주말 출시 전에 Crew Dragon 화장실 수정 (0) | 2021.10.27 |
---|---|
영란은행(BOE) 관계자는 영국 경제가 둔화하면서 인플레이션이 5%를 넘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0) | 2021.10.23 |
3년 이내에 비행 택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0) | 2021.10.20 |
북미 최대 컨테이너 항만 기록적 적체 (0) | 2021.10.19 |
탄소 상쇄란 무엇이며 효과가 있습니까? (0) | 2021.10.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