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최대 컨테이너 항만 기록적 적체
로스 에인절 레스항(Port of Los Angeles)의 진 세로 카(Gene Seroka) 전무에 따르면 팬데믹 관련 혼란이 다양한 공급망에 계속 영향을 미치면서 월요일 약 200,000개의 선적 컨테이너가 로스앤젤레스 해안에서 정체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Seroka는 CNN의 Jake Tapper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현재 약 2주 분량의 작업이 앵커에 남아 있습니다. "지금 문제는 이 화물을 어떻게 분류할 것인가입니다." Seroka는 연말연시 쇼핑이 시작되면서 소매 품목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백로그를 완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와 중서부의 많은 공급 업체가 최종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 요소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부품도 우선순위가 지정됩니다. Seroka는 "우리 부두에 있는 모든 화물의 25%가 여기에 13일 이상 동안 머물렀고 지난주 동안 절반 정도만 줄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일 전 바이든 대통령은 로스앤젤레스 항을 연중무휴로 운영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항구의 혼잡이 일부 완화되었지만 관리들은 2022년 2월까지 수입 시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Seroka는 말했습니다. Seroka는 "미국 소비자와 소매업체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년 2분기는 이 재고를 채우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세계 경제의 상당 부분이 팬데믹에서 회복되면서 상품과 상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반등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항구가 혼잡합니다. 운송 비용이 치솟았고 상품을 옮기려는 회사는 사용할 수 있는 선박이나 컨테이너가 충분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동안 가격은 소비자를 위해 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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