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 이상을 원합니다. 적어도 텍사스의 일부 사람들에게 전기 판매를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텍사스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Texas Public Utility Commission)에 전기를 생산하고 대중에게 직접 판매하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정확한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은 신청서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Tesla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제출 서류에서 이미 Tesla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전기를 직접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서류는 Texas Monthly에 의해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회사로 가장 잘 알려진 이 회사는 태양 에너지 부문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사업의 대부분은 가정이나 다른 건물에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배터리는 Tesla가 Powerwall로 브랜드화한 이 배터리에 연결되어 밤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낮에 캡처된 초과 전력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Tesla는 유틸리티 규모의 전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초대형 배터리를 제작하는 "Megapack"으로 알려진 매우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 호주 혼스데일(Hornsdale)에서 최초의 대규모 배터리를 건설한 후 다른 지역으로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2019년 블로그 게시물에서 "배터리 저장은 전 세계 전력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세계가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rnsdale과 같은 대규모 배터리 저장 프로젝트에 대한 전 세계 수요에 맞추기 위해 Tesla는 유틸리티 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새로운 배터리 제품을 설계하고 엔지니어링했습니다."
성장하는 사업입니다. Tesla는 사용 가능한 현금을 Megapack에 더 많이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에 따르면 유틸리티는 모든 종류의 배터리 공급업체로부터 2021년부터 2023년까지 10,000메가와트 이상의 대규모 배터리 전력 용량을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작년 말에 1,650메가와트에 불과한 대규모 용량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블룸버그는 올해 초 Tesla 자회사인 Gambit Energy Storage LLC가 휴스턴에서 남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진 텍사스주 앵글턴에 100메가와트 이상의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를 조용히 건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크기의 배터리는 더운 여름날 약 20,0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테슬라는 메가팩을 다른 회사에만 판매했고 테슬라는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시도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것의 서류에 따라 바뀔 것입니다.
Electrek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텍사스는 석유 및 천연 가스와의 오랜 관계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많은 전기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또한 전력의 상당 부분을 태양열과 풍력을 통해 생성합니다. 이 전력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전기를 저장해야 하는 전력원입니다. EIA에 따르면 텍사스는 모든 주에서 풍력으로 가장 많은 양의 전기를 생산하며 태양광 발전으로 오는 전기량은 캘리포니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그러나 2월 겨울 폭풍으로 인해 전력망이 크게 고장났습니다. 문제의 일부는 텍사스가 미국 본토에서 국가 전력망에 연결되지 않은 유일한 주라는 점입니다. 이후 일부 전기 회사는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CEO Elon Musk는 텍사스의 유틸리티가 지난 겨울의 문제를 피하려면 더 많은 전기 저장 장치가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4월 투자자들과의 통화에서 "텍사스에는 최대 전력 수요가 있었고 그리드가 전력을 완충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전력을 차단해야 한다. 전력 저장 장치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 통화에서 Megapack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가정과 Tesla의 Powerwall에 태양광 패널을 더 많이 채택하면 텍사스와 다른 지역의 그리드에 필요한 완충 장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Tesla와 Musk가 텍사스에 더 많은 관심을 집중하기 위한 가장 최근의 조치입니다. Tesla는 이미 오스틴 외곽에 두 번째 미국 자동차 공장을 건설 중이며 Musk는 공식적으로 거주지를 텍사스로 옮겼다고 12월에 밝혔습니다. 작년에 머스크는 코비드-19 공중 보건 제한에 대한 투쟁에서 반대했고, 그는 테슬라의 본사를 텍사스로 옮기겠다고 위협했지만 그는 결코 그 위협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의 로켓 회사 SpaceX는 거대한 제조 시설, 발사 및 착륙장을 포함하여 사우스 텍사스에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회사는 머스크가 언젠가 사용되기를 바라는 거대한 로켓인 Starship의 초기 버전을 구축하고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달과 화성으로 데려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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