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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뉴스

미국 포드 자동차 공장 결근률 20% 초과 FORD

by 브리오슈롤 2021. 8.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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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자동차 공장 결근률 20% 초과

 

미국의 주요 자동차 공장에서는 마스크가 다시 필요하며 포드 CEO 짐 팔리에 따르면 일부 근로자는 출근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부 공장에서는 결근률이 20%를 초과할 수 있다고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말했습니다.

Farley는 "인력의 5분의 1이 들어오지 않을 때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하고 있고 누가 매일 누락될지 알 수 없는 제조 작업에서 정말 힘든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M, 포드(F), 닷지, 지프, 크라이슬러 차량을 만드는 회사인 스텔란티스는 8월 초 전미자동차노조와 공장에서 마스크를 다시 요구하기 시작하기로 합의했다. 그 권한은 부재자 문제에 기여했다고 Farley는 말했습니다.
그는 "여름철에 일을 쉬는 경제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두려워하는 것은 사람들이다. '이번 주에는 마스크를 쓰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다. 다양한 것들이죠."
UAW 협정의 당사자는 아니지만 현재 미국 시설에서 마스크를 요구하는 GM, Stellantis 및 Toyota의 대변인은 공장의 부재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드 대변인 켈리 펠커(Kelli Felker)는 포드가 정규직 근로자가 들어오지 않을 때 임시 근로자를 이용해 줄을 서고 있다고 말했다.
GM, Ford 및 Stellantis는 정규 직원이 빈 자리를 채울 준비가 된 임시 직원 풀을 유지합니다.
자동차 연구 센터(Center for Automotive Research)의 산업 분석가인 크리스틴 지젝(Kristin Dziczek)은 급증하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여름 휴가 및 사람들이 휴가를 원하는 기타 이유를 고려할 때 결근률이 때때로 20%에 도달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칩 부족과 기타 다양한 부품 공급 문제로 인해 생산에 큰 영향을 미칠 정도로 문제가 되지는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과제를 제시합니다.
짐 팔리 포드 최고경영자(CEO)가 5월 미시간주 디어본 본사 앞에서 신형 전기 F-150 라이트닝 트럭을 공개하기 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포드 CEO 짐 팔리가 지난 5월 미시간주 디어본 본사 앞에서 신형 전기 F-150 라이트닝 트럭을 공개하기 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들은 충분한 임시 직원을 확보하고 일반적으로 충분한 사람들을 확보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포드는 공장에서 백신을 요구하지 않지만 많은 경영진, 특히 해외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과 그들의 지원 직원에게는 백신이 필요하다고 팔리는 말했다. 백신 요구 사항은 Ford와 United Auto Workers와의 계약의 일부가 아니지만 Farley는 노조가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에서 "누구보다 부지런하다"고 말했습니다.
UAW 대변인 브라이언 로텐버그(Brian Rothenberg)는 이메일을 통해 "우리의 입장은 모든 회원들이 예방 접종을 받도록 강력히 권장하고 건강 및 종교 문제와 관련된 예외가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직원의 결근과는 별도로 Ford의 공장 생산은 특히 글로벌 컴퓨터 칩 부족의 영향을 받았다고 Farley는 말했습니다. 업계 전체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매우 중요해진 컴퓨터 칩 없이 자동차와 트럭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arley는 "3분기에 상황이 나아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2분기 생산량의 50% 이상을 잃었고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는 20%를 잃었습니다."
LMC Automotive의 글로벌 차량 예측 책임자인 Jeff Schuster는 2021년 2분기 실제 생산량을 예상했던 것과 비교할 때 Farley의 추정치가 대략 정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의 생산량은 예상보다 20% 이상 감소했습니다.
3분기 첫 달인 지난 7월 포드의 판매는 2020년 7월에 비해 거의 3분의 1 감소했다.

Farley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조기 경고 시스템을 설정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이러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Ford의 공급업체가 자체 공급업체와 문제에 직면할 때 Ford는 주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더 빨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Dziczek은 이러한 아이디어에 대한 도전은 다양한 공급업체가 도전 과제에 대해 그러한 개방성에 동의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그들의 사업에서 아무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ziczek은 컴퓨터 칩, 철강 및 부품을 공장으로 운반하기 위한 선적 컨테이너와 같은 것들의 부족과 결합된 작업자 부족으로 인해 평상시에는 관리하기 어려운 공급망이 악몽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빌어먹을 기적"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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