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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뉴스

Elon Musk는 경쟁자들이 이제 더 많은 혜택을 얻음에 따라 '보조금'을 종료하는 데 두 배로 줄었습니다.

by 브리오슈롤 2021. 1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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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는 전기 자동차가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전기 자동차가 역사상 모든 전쟁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이주와 파괴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가 연방 정부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 자금 지원을 지원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 당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때때로 호전적인 머스크는 월요일 월스트리트 저널의 CEO 서밋에서 연설하면서 바이든 인프라 패키지를 폐기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Musk는 Tesla가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는 개인에게 해당 금액까지 세금 공제를 제공하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7,500달러 세금 공제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충전 인프라에 대한 연방 지원이 불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주유소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까?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충전망 지원은 필요 없어요. 지울게요. 지울게요." 현재 미국에는 약 45,000개의 충전소가 있습니다. 인프라 법안은 충전 인프라에 75억 달러를 할당하며 바이든 행정부는 500,000개의 충전소 목표를 달성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미국 Tesla의 충전소는 현재 Tesla 차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 이 어댑터를 개방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Tesla가 별도의 플러그를 사용하기 때문에 Tesla가 아닌 소유자는 어댑터를 구입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충전소는 Tesla 소유자가 아닌 사람들이 즉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저렴할 것입니다. 머스크의 회사가 이전에 정부 지출을 수용했기 때문에 이러한 의견은 변화입니다. Tesla는 2010년 1월에 에너지부로부터 4억 6,500만 달러의 대출을 받았고 그해 여름에 기업공개를 했습니다. Tesla는 또한 규제 크레디트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판매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많은 주 정부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배기가스 제로 차량을 판매하도록 요구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는 Tesla에서 크레디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전기 자동차만 판매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잉여금이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 프로그램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네바다주는 네바다주 스파크에 배터리를 생산하는 "기가팩토리"를 건설하기 위해 Tesla에 13억 달러의 보조금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검증되지 않은 신생 기업에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운영하는 1조 달러 회사는 대부분 그의 소유 지분에서 파생된 2,670억 달러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Tesla는 공평한 경쟁의 장에서 경쟁하기에 누구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Tesla는 전 세계적으로 30,000개 이상의 고속 충전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올해 가격을 인상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현재 차량 모델은 내년 여름까지 이월 주문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Tesla는 여러 면에서 미국의 성공 사례이지만 Biden 행정부가 이번 여름 백악관에서 전기 자동차 정상 회담을 열었을 때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미국에서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Tesla와 Biden 행정부는 노동조합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바이든은 노동조합을 중산층의 창시자라고 부르며 지지한다. 머스크는 평균적으로 자신의 직원이 제너럴 모터스의 노조원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주장했지만 테슬라는 노조에 의존하지 않는다. Tesla의 근로자 안전 기록은 일반적으로 노동조합을 사용하는 나머지 자동차 제조 산업보다 나쁘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Tesla는 작년에 생산된 차량당 부상률이 2019년보다 5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원에서 통과된 Biden의 Build Back Better 법안은 노동조합이 만든 전기 자동차에 4,500달러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Tesla는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Tesla와 Musk는 과거에 정부 보조금을 수락했지만 보조금을 비판하기도 했으며 때때로 보조금을 모두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달 트윗에서 "모든 보조금을 없애야 한다는 것이 테슬라의 견해였지만 여기에는 석유와 가스에 대한 막대한 보조금도 포함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유엔에 따르면 세계는 화석연료 보조금으로 4,230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보조금은 연간 약 200억 달러입니다. 머스크는 인프라 법안 폐기를 요구했지만 미국에는 더 나은 공항과 고속도로가 필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자금을 어떻게 조달해야 하는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 뉴스 매체와 소통하지 않는 Tesla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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