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대대적인 메뉴 개편 홍보를 위한 유명인 마케팅 진행
버거킹의 메뉴가 대대적으로 개편되고 있으며 고객들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버거킹이 변화를 알리기 위해 연예인을 고용하는 이유다.
버거 체인은 목요일 "진짜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케첩에서 빵에 이르기까지 식품에서 120가지 인공 재료를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버거킹은 변화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은 음식의 맛에 아무런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킹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엘리 도티(Ellie Doty)는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5년 동안 인공 재료의 향과 색소를 점진적으로 제거해온 버거킹의 "큰 이정표""라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특히 작년 광고에서 곰팡이가 핀 와퍼를 보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요점은 방부제가 없는 신제품 Whopper를 홍보하는 것이었습니다.
목요일 발표는 더 건강한 재료를 먹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유치하려는 브랜드 사명의 연장선입니다. 이 새로 고침을 위해 Doty는 체인이 보존된 피클을 신선한 피클로 대체했다고 말했습니다. 인공 무첨가 대안으로 대체된 다른 조미료는 마요네즈, 랜치 드레싱 및 케첩입니다.
Doty는 "우리는 성분이 이전 맛과 일치하거나 더 나은지 확인할 수 있도록 철저한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변화가 있는 모든 식품 품목을 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맥도널드(MCD), 파네라, 타코벨과 같은 패스트푸드 체인도 최근 몇 년 동안 비슷한 움직임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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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니셔티브를 홍보하기 위해 버거킹은 맥도널드를 모방하고 유명 인사들이 만든 식사 거래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부터 판매되는 'Keep It Real' 식사는 예명 대신 실명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래퍼 Nelly는 치즈, 작은 감자튀김 및 작은 스프라이트를 곁들인 Whopper가 포함된 "Cornell Haynes Jr. Meal"을 만들었습니다. 팬들이 아니타로 인정하는 브라질 가수 라리사 마차도의 식사는 넬리의 식사와 동일하지만 대신 임파서블 와퍼가 들어 있다. Chase Hudson이라고도 불리는 래퍼 Lil Huddy는 새로운 매운 치킨 샌드위치, 4조각 모차렐라 스틱, 초콜릿 셰이크가 포함된 식사를 만들었습니다.
맥도널드의 성공적인 프로모션에서 한 페이지를 넘기면 버거킹의 재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소유주인 QSR(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은 7월에 2분기 매출이 약 18% 증가했다고 보고했지만 CEO Jose Cil은 실적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비교하면 같은 기간 맥도널드 매출은 26%나 급증했다.)
Cil은 애널리스트 통화에서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기대하거나 열망하는 수준에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획기적인 기회를 위한 우리의 가장 큰 영역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근본적인 문제는 실제로 집중되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이 체인은 최근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고 충성도 프로그램을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경쟁사와의 경쟁을 돕기 위해 새로운 치킨 샌드위치를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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